관리자
조회 41

< 청소 후 에어컨에서 냄새가 날 때>


-장마철이나 외부 온도가 습할 때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외부 온도보다 낮게 설정해서 틀어 주셔야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 ※ 에어컨을 처음 틀 때는 낮은 온도로 틀어야 함(1시간 정도) -(냉방 시 실외기가 돌아가면서 응축수(물)를 통해 냄새 입자들이 배출되어 냄새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 파워 냉방 또는 온도 18도로 1시간 정도 틀어주세요. -(찬바람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에어컨에서 물(응축수)도 만들어지지 않고, 밖으로 빠져나가는 물도 없습니다. 그래서 냄새 입자가 물과 함께 배수 호수를 통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고 오히려 바람과 함께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또한 냄새 입자들도 온도가 높아질수록 움직임이 빨라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냄새가 빨리 느껴지게 되죠.)


  • ※ 에어컨 가동 후 끌 때는 항상 송풍 기능으로 1시간 정도 말려주세요. -(냉각핀 건조를 통해 곰팡이균 증식예방)

더 노력하는 다함플러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조회 39

에어컨 속에는 아래와 같은 여러 종류의 세균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이 균들이 에어컨에서 나오는 바람을 통해서 사람의 호흡기로 들어가기 때문에 주기적인 청소가 필요합니다. 


관리자
조회 37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다함플러스는 세척 후에도 철저한 AS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세척 후 30일 까지 세척으로 인한 문제 발생 시 100% AS 을 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